999

ImageImageImageImage

2011년 출간, 375 페이지

저작권수출 현황:
이탈리아 (Castelvecchi), 독일 (랜덤하우스), 프랑스 (Editions First), 스페인 (Roca Editorial), 덴마트 (Cicero), 이스라엘 (Sela Books), 러시아 (Eksmo), 체코( Euromedia Group), 헝가리 (Nyitott Konyvmuhely), 그리스 (Kedros), 터키 (Pegasus), 라트비아 (Dienas Gramata), 슬로바키아 (Ikar), 중국 (Guizhou People’s Publishing)
북트레일러:
이탈리아의 언론으로부터 이탈리아의 다빈치 코드라고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르네상스의 천재라고 일컬어진 지오바니 피코 델라 미란돌라는 피렌체 산 마르코 성당에서 영원한 잠을 자고 있다. 하지만, 2007년 7월 그의 무덤은 다시 열린다. 그가 죽고 500년이 지난 이후의 일이다. 이유가 무엇일까?
2009년 9월. 기도 데 몰라에게 전달되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상자. 기도 데 몰라가 태어나기 전에 돌아가셨던 할아버지로부터 배달온 것이다. 상자 안에는 한 장의 편지와 두개의 매뉴스크립트가 들어 있다. 그는 매뉴스크립트를 읽으면서 그의 가족이 수세기동안 비밀을 간직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비밀은 르네상스의 천재라고 일컬어진 지오바니 피코 델라 미란돌라에 대한 것이다. 기독교, 유대교, 회교의 기원에 대한 델라 미란돌라의 논문이다. 델라 미란돌라의 비밀은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과도 연관이 있다. 15세기 교황 이노첸트 3세의 로마에서 메디치가문의 피렌체, 그리고 이탈리아의 파시즘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이 책을 읽는 독자는 인류의 지식에 얽힌 미스터리를 따라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