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자

Image

491 페이지

저작권수출 현황:
이탈리아 (Longanesi), 독일 (랜덤하우스), 스페인 (Roca Editorial), 덴마크 (Cicero), 브라질 (Record), 폴란드 (Nosia Draga), 체코 (Al Press), 터키 (Pegasus), 헝가리 (Nyitott Konyvmuhely)
 
북트레일러:
 
이탈리아에서만 15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999> 이 저자인 카를로 마르틸리의 두번째 역사 스릴러로, 예수의 12살에서 30살까지의 삶을 다루고 있다. 1496년.  르네상스의 천재로 알려진 지오바니 피코 델라 미란돌라 백작은 몇개월전에 죽었지만 그의 영적 자산은 티벳의 한 사원의 사서 아다 타 라는 인물에게 전달된다. 실재 이 두 인물은 수년간 서로 편지를 주고 받으며 생각을 공유했다. 티벳의 수도승은 델라 미란돌라에게 예수가 Issa 라는 이름으로 사원과 아시아에 머물며 기록한 비밀 일기의 사본을 보내주기도 했다. 델라 미란돌라가 죽고 나서, 아다는 라틴어로 쓰여진 예수의 글을 서구에 전달하기 위해 어린 제자 구아와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하지만 그들이 로마에 도착하자 교황 알렉산더 6세와 메디치 일가는 그들의 권위에 위협을 느끼고 아다와 구아를 살해하기로 한다. 이제 아다와 구아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델라 미란돌라의 절친이었던 페루치오 다 몰라이다. 하지만 교황과 그 시대 최고 권력자에 대항해 서양과 동양을 연결할 수 있는 예수의 비밀 일기를 세상에 밝힐 수 있을까.
 
 
저자소개
카를로 마르틸리는 이탈리아 피사에서 태어났다. 피사 대학에서 철학과 법학을 공부하고 한동안 저널리스트로 활약했으며, 연극배우로도 많은 상을 수상했다.   <이단자> 이전에 펴낸 소설 <999> 는 역사 스릴러로 15개 나라에서 번역 출간되었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