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곰이 왜 필요할까? (생물다양성에 대한 불편한 진실)

1257
160페이지, 234mm x 156mm

Amazon Bestsellers Rank: 65,642 in Books

• #35 in Books > Scientific, Technical & Medical > Environment > Wildlife Conservation
카테고리: 환경, 기후변화, 과학
자연세계에 존재하는 생물의 종류에 대해 우리는 정녕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이 흥미진진한 책에서 켄 톰슨은 생물의 다양성관련 우리가 알고 있는 사실과 그렇지 않는 사실을 가르쳐 준다. 아직도 많은 생물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매순간 많은 생물들은 멸종의 위기를 겪고 있다. 지구는 이제까지 다섯번에걸친 대멸종의 시기를 겪었는데, 지금 우리는 여섯번째 시기를 살고 있다.   

<팬더곰이 필요할까요?> 는 지구 생물의 다양성, 그 기원과 현재의 위기를 다루고 있다. 생물의 다양성 위기가 인류에게 의미하는바는 무엇이며,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관찰할 수 있는 징후들을 가르쳐 준다. 그리하여 생물의 다양성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지 제시한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