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 일기

Image

Amazon Bestsellers Rank: n. 3,000 in Books 
# 88 in Books> Religion & Spirituality> Christianity

 

2012년 5월 출간

이탈리아 베스트셀러 논픽션 부분 #7위

“사막은 당신에게 어떤 결정도 내릴 것을 요구하지 않는 장소예요. 그곳에는 아무일도 벌어지지 않고 오직 시간만 흐를뿐이예요.”

13개월동안 사막에서 홀로 지낸 한 카톨릭 신부의 일기를 통해 사막과 침묵을 통해 그가 경험한 ‘비움’ 에 대한 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따. 비워서 채울 수 있는, 그래서 진정한 변화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은 신부님의 사막 일기는 어른 아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깊은 감동과 영감을 줄 것이다. 아르헨티나 독재정권 시절 사형을 선고 받았으며 제2차 세계대전동안 수많은 유대인을 구해준 공로로 2006년 Civil Valor 금메달을 수상한 신부님은 사막 일기를 통해서 우리자신을 다시 돌아볼 것을 권유하고 우리 시대의 윤리적 존재적 위기를 열정적이고 명료하게 제시해 준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