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의 마지막 한 줄

7gramellini_l_ultima_riga_delle_favoleComme-fin-contes-fees-massimo-gramellini-l-ilx6vv9789023458555Die-letzte-zeile-des-maerchensPortada-ultima-frase-cuentos_grande

마시모 그라멜리니의 첫번째 작품
2010년 4월 출간, 258 페이지

340,000 부 판매
40주 동안 베스트셀러 리스트에 올랐던 소설

소울 메이트를 만나서 영원히 행복하게 사는 법…
파울로 코엘로를 연상시키는 매우 강렬한 우화

젊은 교수인 토마스는 어느날 아리아나라는 여자를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이미 사랑의 깊은 상 를 안고 사는 토마스는 다시 느끼게 된 사랑의 감정이 두려워 도망을 가기로 결심한다. 그 와중에 바다에 빠져 신비로운 ‘영혼의 온천’ 에 가게 된다.
그곳은 영혼의 상처를 치유해 주는 곳, 삶이 두려워서 도망치는 사람들이지만 아직까지 실현해야 하는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보살핌을 받고 치유하는 곳이다. ‘영혼의 온천수’ 에서 목욕을 하면서 과거의 상처를 어떻게 치유하고 …다시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도록 죽은 방법을 배우게 된다. 자신을 믿고 삶의 한계를 극복해 나갈 수 있는 길을 알려 주는 책이다.

저자 마시모 그라멜리니는 La Stampa 의 저널리스트이며 컬럼니스트이다.

<동화의 마지막 한 줄> 을 출간한 세계의 출판사들 목록:
Rights sold: Brazil: Objetiva, China/Taiwan: Solo Press, France:
Robert Laffont, Germany: Kailash/Random House, Holland: De Bezige Bij,
Spain: Suma das Letras/Objectiva, Turkey: Pegasus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