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공예 집

Immagine_1

160페이지, 21.6 x 2.7 x 25.4 cm

“마크와 샐리 베일리는 ‘언데코레이션’ 분야 최고의 전문가다. 그들은 낡고 오래된 것을 찾아 새로운 데코레이션 스타일을 찾아 사물에 새로운 생기를 불러일으킨다.” – 뉴욕 타임즈

“당신의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 당신이 좋아하는 사물과 필요한 사물이 나란히 배치되어 삶을 편안하고 즐겁게 만드는 공간. 마구잡이로 만든 잡동사니가 쌓 진 공간이 아니라 그 사물을 만든 사람의 정성과 애정과 완벽함이 나름대로 드러나 보이는 나만의 사물이 전시된 공간. 그곳은 당신만의 아트 갤러리가 될 수 있는 당신의 집이다.”  – 마크 & 샐리 베일리의 철학

그렇다면, 나만의 아트 갤러리 같은 집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

기본 개념을 인지한 후 내 주변을 둘러보고, 내가 소유하고 있는 사물을 살펴보고, 정리 정돈을 해야 한다.

책의 앞 부분에 친절하게 설명된 색깔, 질감, 천, 수공예에 대한 이해를 마스터하고 수집하고 큐레이팅하는데 필요한 기본 개념을 익힌다.  이어서 여러 문화에 산재되어 있는 다양한 공간 사례를 살펴보고 분석한다. 베일리 부부의 집, 시골집 오두막 분위기, 갤러리풍 집, 테라스가 있는 런던집, 네덜란드 농장집, 동경 스페이스, 핀 드 숲속집등 영감을 줄 수 있는 사례가 풍부한 사진과 함께 제공된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