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 켈리 자서전

Immagine_3

400 페이지, 2012년 8월 출간, 21,8 x 13,4 x 3,4 cm

Amazon Bestsellers Rank: # 7790 in Books
# 2 in Books> Film, Art & Culture Stage> Theatre>> Performing Arts
# 27 in Books> Biographies & Memoirs> Film, Television Theatre

그레이스 켈리

이제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그레이스 켈리의 편지와 사진, 그리고 알버트 왕자와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쓰여진 전기다. 미국에서 출간된 그레이스 켈리의 전기와 다르게 그녀의 유럽태생 배경과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회적인 지위를 얻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던 가족의 투쟁도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11편의 영화에 출연했지만 그레이스 켈리의 연기와 아름다움은 그녀를 전설적인 여배우의 자리에 올려 놓았다. 세명의 아이의 엄마가 되고 모나코 왕비로 살았지만 사랑이 없는 결혼과 황금새장에 갇힌 왕궁의 삶은 쉽지 않았다. 그레이스 켈리와 히치콕이 주고 받은 편지 그리고 켈리의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의 인터뷰도 싣고 있다.

독일에서는 2012년 8월에 출간되어 바로 재판에 들어간 아주 좋은 판매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