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철학자들을 위하여

A-book-for-the-first-time-philosophers_image_230_331

2010년 7월 출간이후 일본에서 5만부 판매, 248페이지

일본 아마존 판매 순위
Amazon ベストセラー商品ランキング: 本 – 31,276位 (本のベストセラーを見る)

후지하라는 학생들에게 인생의 도전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공립 중고등학교의 교장이며 교육자다. “사람들은 왜 결혼을 하지요?” “가족 여행은 왜 가야 하지요?” “어른들은 왜 일을 해야 하나요?” “공부는 왜 해요?” “우리 모두는 구원 받을 수 있나요?” “저도 언젠가는 죽어야 하나요?” 등등 인생에 얽힌 다양한 청소년들의 질문에 대답한다. <초보 철학자들을 위하여> 에서 저자는 25가지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주제를 다룬다.

우리 삶에서 철학을 살려내기 위해 아무리 작은 질문이라도 소홀히 하면 안되고 지속적으로 삶을 관찰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철학은 다양한 관점으로 세 을 바라 볼 수 있은 눈을 갖게 해 준다. 어른과 청소년, 초보 철학자들이 ‘인생’ 을
생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해 주는 소중한 책이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