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인의 불행에 대하여

Kunstmann-unhappiness-cover-191x300Cover-castelvecchi-183x300Plat-1-dimou_grec-183x300
80 페이지, 15,4 x 10,6 x 1,4 cm

유럽의 베스트셀러가 된 그리스의 고전!
((전체 영문 텍스트로 검토 할 수 있습니다!)) 
• Amazon Bestseller-Rang: Nr. 522 in Bücher 
Nr. 1 in Bücher > Lernen & Nachschlagen > Grundlagenwissen > Länderkunde > Europa > Länder Europas > Griechenland
Nr. 11 in Bücher > Lernen & Nachschlagen > Wissen nach Themen
Nr. 16 in Bücher > Belletristik > Humor

그리스와 그리스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이 책은 
1975년 그리스에서 출간과 더불어 바로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이제까지 십일만부 이상이 팔렸다. 
총 193개의 짧막하고 풍자적인 경구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유럽의 위기와 더불어 유럽 출판시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2년 독일에서 출간되어 단 3개월만에 이만부가 팔렸다. 
독일 일간지 Die Welt 는 “<그리스인의 불행에 대하여> 는 현재 그리스및 유럽을 집어삼키려고 하는 위기를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 이라고 평가했다. 
독일 프랑크프르트 일간지 Frankfurter Allgemeine Zeitung 은 “독일사람들이 이 책을 읽기 위해 왜 40년이나 기다려야 했는지 모르겠다,  이 책은 그리스인의 사고방식과 문화를 알고 싶은 사람 모두 꼭 읽어야 한다.” 라고 쓰고 있다.  

Nikos-dimou-portrait-photo-bw-139x200
• 작가 니코스 디모는 1935년 그리스 아테네에서 태어났다.
• 5개국어에 능통한 작가는 영문학, 프랑스문학, 철학을 아테네와 뮌헨에서 전공했다. 
• 이제까지 61권의 책을 출간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