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펜-핀터 용기있는 국제 작가상’ 수상 작가, 로베르토 사비아노

V

144 페이지

이탈리아 작가 겸 언론인 로베르토 사비아노의 네번째 작품인 Come Away With Me

로베르토 사비아노의 대표작인 고모라(Gomorrah) 를 연상시키는 톤으로 전개되는 신작 Come Away With Me 는 여덟편의 이야기를 8장으로 나누어 이탈리아의 정치적 통일 이후 현대에 이르기까지 가장 심각한 이슈인 이탈리아 북부지역의 조직 범죄 확장, 나폴리의 쓰레기 문제, 정치적 인신공격 등을 다루고 있다. 이와 함께 사비아노는 작가 특유의 강력하고 감동적인 필체로 희망을 이야기 한다. 이탈리아 북북에서부터 남쪽까지 장애아들을 돌보기 위해 긴 여행을 떠난 신부가 어떻게 그곳에서 마피아를 상대로 투쟁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 Piergiorgio Welby 사회 운동가 이야기, Piero Calamandrei 이탈리아의 반 파시스트이자 시인이며 정치가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다.

2010년 11월과 12월에 로베르토 사비아노는 매회 2시간씩 진행되는 텔레비젼 인터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시작했고 곧 이탈리아 국영방송인 RAI 3 채널의 대표적인 시사프로그램이 되었다.

로베르토 사비아노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http://www.robertosaviano.it/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